"성령님으로 세워지는 교회" > 2부 주일설교

본문 바로가기

2부 주일설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MCKBC
댓글 0건 조회 811회 작성일 22-09-04 06:35

본문



"성령님으로 세워지는 교회"

사도행전 2:1-11 이 준희 목사 2022-09-04

1   오순절이 되어서, 그들은 모두 한 곳에 모여 있었다. 
2   그 때에 갑자기 하늘에서 세찬 바람이 부는 듯한 소리가 나더니, 그들이 앉아 있는 온 집안을 가득 채웠다. 
3   그리고 불길이 솟아오를 때 혓바닥처럼 갈라지는 것 같은 혀들이 그들에게 나타나더니, 각 사람 위에 내려앉았다. 
4   그들은 모두 성령으로 충만하게 되어서, 성령이 시키시는 대로, 각각 1)방언으로 말하기 시작하였다. 
5   예루살렘에는 경건한 유대 사람이 세계 각국에서 와서 살고 있었다. 
6   그런데 이런 말소리가 나니, 많은 사람이 모여와서, 각각 자기네 지방 말로 제자들이 말하는 것을 듣고서, 어리둥절하였다. 
7   그들은 놀라, 신기하게 여기면서 말하였다. "보시오, 말하고 있는 이 사람들은 모두 갈릴리 사람이 아니오? 
8   그런데 우리 모두가 저마다 태어난 지방의 말로 듣고 있으니, 어찌 된 일이오? 
9   우리는 바대 사람과 메대 사람과 엘람 사람이고, 메소포타미아 유대 갑바도기아 본도 아시아 
10   브루기아 밤빌리아 이집트 구레네 근처 리비아의 여러 지역에 사는 사람이고, 또 나그네로 머물고 있는 로마 사람과 
11   유대 사람과 유대교에 개종한 사람과 크레타 사람과 아라비아 사람인데, 우리는 저들이 하나님의 큰 일들을 2)방언으로 말하는 것을 듣고 있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