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고흥 관덕교회 선교 편지 > 선교지 소식

본문 바로가기

선교지 소식

전남 고흥 관덕교회 선교 편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08-05 22:49

본문

2019 무더운 여름 날씨에 항상 교회를 위해, 하나님의 일을 위해 기도하며 은혜를 간구하는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 위에 하나님의 충만하신 은혜가 넘치시기를 기도합니다.

지난 7 중순 장맛비에 사택 지붕으로 인해, 교회 전기 문제로 인해 근심하며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시고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심을 다시 한번 깨닫고 감사드렸습니다.

바람이 불고 많은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사택의 천장은 작은 문제만 있었을 뿐이고, 교회 전기는 장마가 오기 바로 임시로 수리한 그대로 무사히 지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함께 하심을 통하여 우리의 근심과 걱정은 아무런 의미가 없음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됩니다.

그럼에도 부족하고 연약한 우리의 모습이기에 다시 다가오는 태풍 프란시스코로 걱정과 근심이 계속됩니다.

인간의 걱정과 근심은 하나님 나라에 가는 그날 까지 계속 될듯합니다.

 

이렇게 걱정과 근심하며 하나님께 기도하는 가운데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를 통해 하나님께서 우리 관덕교회를 사랑하시고 지키심을 다시 한번 깨닫고 감사하게 됩니다.

저희 관덕교회는 사택과 교회 수리를 위해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저희 관덕교회로서는 매우 재정이 필요한 일이었고, 쉽게 없는 일이기에 하나님의 도우심을 간구하는 기도였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하나님께서는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를 통해 기초를 세우게 되었고, 저희 관덕교회가 속해 있는 전남동지방의 감리사님과 상담하며 사택과 교회를 수리할 있는 계획을 세울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직 수리를 시작할 수는 없지만 좋은 기도 응답이 있을 것으로 저희 관덕교회는 믿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항상 가장 필요한 시기에 하나님의 손길을 통해 일하심을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를 통해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음을 감사드립니다.

저희 관덕교회를 위해 항상 깊은 관심과 기도해 주시는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 관덕교회가 있는 일은 메릴랜드중앙침례교회를 위해 기도하는 밖에 없기에 항상 중보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사랑하심과 함께하심으로 행복한 날들을 소망합니다.

 

2019 8

고흥군 두원면 관덕교회에서

유방주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